축산정보뉴스 안영태 기자 |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0월 28일 시작해 11월 2일 종료한 ‘2025 DODRAM FESTA : THE GRILLIST(2025 도드람 페스타)’ 팝업스토어가 6일 동안 총 15,854명의 소비자의 방문과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교류하고 도드람타워가 위치한 강동구를 비롯한 지역 사회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서울 강동 더리버몰(이케아)에 마련됐다. 특히 MZ세대와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몰리며 마지막 날인 11월 2일 일요일에는 하루에만 5,000여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THE GRILLIST’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2025 도드람 페스타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았다. 동일한 주제로 열린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직접 굽고 즐기고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호응을 얻었다. 방문객은 ‘퍼즐 미션’, ‘그릴링 미션’, ‘매칭 미션’으로 도드람을 직접 체험했으며, ‘그릴리스트 자격증 카드’ 발급과 ‘커스텀 시즈닝’ 제작으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완료했다.
특히 그릴리스트 자격증을 발급받은 고객 한 명당 도드람한돈 1인분(180g)을 자동으로 기부하는 ‘매칭 도네이션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은 나눔의 행복까지 경험했다. 팝업스토어에서 기부된 도드람한돈은 연말 강동구의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어지는 시식존에서는 도드람의 대표 제품과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제공했다. 시식 후 만족감을 드러낸 고객들은 바로 옆의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에서 판매하는 도드람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하는 등 팝업스토어 체험을 구매로 연결하기도 했다.
한편 소비자와 맛의 즐거움을 나누는 2025 도드람 페스타는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몰 역시 페스타의 일환으로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김장철을 맞아 수육과 구이용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6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육류 전문 유튜버 ‘정육왕’과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도 페스타를 만날 수 있다. 현재 구독자 댓글 이벤트, 온라인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각각 도드람 제품,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6일 동안 진행한 2025 도드람 페스타 팝업스토어가 1만5천명이 넘는 고객들을 맞이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오는 11월 9일까지 열리는 도드람 페스타에도 이 열기가 계속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